본문 바로가기

Jaco/info

현대 싼타페 활대 부싱 교환 ( 싼타페 스테빌라저 부싱, 싼타페 활대 링크 )

 

현대 자동차 싼타페 입니다.

주행중 노면이 울퉁불퉁한 곳을 지나면 하부에서 '더걱더걱' 소리가 나네요~~~~

스테빌라이저 부싱이 안좋으면 이런 소리가 나는것 같습니다.

스테빌라이저 (활대) 부싱을 교환해 보겠습니다~~~~

 

 

 

 

싼타페 스테빌라이저 부싱 교환은 무지 어렵 습니다 ㅜ.ㅜ

아~ 싼타페가 싫어졌어~~~~~ ㅋㅋㅋㅋ

스테빌라이저는 활같이 생겨서 활대라고 합니다.

사진에 화살표로 표시된 것이 활대 부싱 입니다~~~~~

 

 

 

 

요게 싼타페 스테빌라이저 입니다~~~

 

 

 

 

싼타페 활대부싱을 탈거하여 고품과 신품 비교 사진 입니다~~~

고품과 신품이 차이가 있죠?~~~~~

싼타페 활대부싱은 개선되서 나오고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거 같습니다~~~~

 

 

 

 

현대 싼타페 스테빌라이저 (활대) 부싱 교환 완료.

활대 부싱을 교환하고 주행하니 '더걱더걱'하고 나던 소음이 없어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