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crystal_reports

keep object together 문제

답:

 subreport의 format을 보시면 keep object together라는 항목이 체크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이 옵션은 해당오브젝트(즉, 여기서는 subReport)의 모든 데이타가 한페이지에 안나오면 다음장으로 넘겨서 찍는 옵션입니다.

따라서 이 옵션을 풀어주시면 될거 같네요.


질문:

출력양식이 다른 여러개 데이타를 출력하려고 하는데요

SQL에서 UNION으로 쿼리해서 Access디비에 넣었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서브리포트에서 selectionFormula로 원하는 자료를 추출해서 디테일에 양식 만들어서 출력하는데요..

그리고 서브리포트를 여러개 만들었는데요..디테일에 같이 넣으면 데이타가 겹쳐서 디테일을 여러개 만들어서

하나의 서브리포트가 하나의 디테일에 들어가도록 만들었습니다.


MAIN

    ---Sub1<---detailA에 들어가구요

    ---Sub2<---detailB에 들어가도록 했습니다.


문제는요 Sub1이랑 Sub2랑 데이타가 작아서 같은 페이지에 나와야 하는데

디테일을 나눴더니 sub2는 다음장에 찍힙니다.


아래에 공간이 많이 남아있는데요..우리가 그냥 워드 작업하듯이 페이지 끝까지 데이타 나오고 페이지가 넘는

데이타는 다음장에 연이어서 나오도록 할 수 있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서브리포트로 검색해서 다 봤는데요..저 같은 고민을 하신분은 많아도 명쾌하게 답은 없네요...

저는 크리스탈 레포트 7 버전 사용하고 있습니다.